|
|
일단 나라별로 밤문화 좋은곳 부터 총 정리 해줄게. 먼저 언급되는게 가장 좋은 순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1.베트남
베트남 밤문화는 대체적으로 좋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다낭 밤문화 , 나트랑 밤문화 이 2곳만 좋다는점. 다른곳 푸꾸옥은 너무 유흥쪽으로 되어 있는 인프라가 1도 없어서 아예 안된다고 보면 되고 호치민 같은 경우는 한인들이 많아서 그런지 몰라도 가격들이 너무 엉망이다. 한번은 호치민 갔었을때 어떤일을 겪었냐면 안마방이라고 해서 갔다. 거기에 입장료를 받더라? 한국인이 운영하는 업소가? 그게 입장료가 150만동 이었다. 한국돈으로 약 8만원이면 뭐 충분히 붐붐까지 한번에 되는거라고 생각 하잖아? 그래서 돈내고 들어가니까 입질만 실실 거리고 뭘 따로 해주진 않더라고. 왜 안하냐고 하니까 돈 내라고 하대? 리셉션에 내고 왔다고 하니까 그건 입장료 티켓이고 여기는 또 가격을 내야한다고 하더라. 아니 돈을 그렇게 많이 주고 온건데 그게 어딨냐고 하니까 그렇다고 하대... 가격 밸런스가 너무 엉망이다. 한국보다 비싸다 정말로. 상업도시같은 경우 호치민은 무조건 가지마라. 너무 돈을 우습게 여긴다. 말고 다낭이랑 나트랑은 진짜 좋았다. 이쪽 한국실장도 되게 착하고 양심가 였음. 애들도 엄청 예뻐서 좀 놀랬다 정말. 추천한다 진짜로
2.싱가폴
대부분 애들이 상태가 안좋은건 사실이나 한국 직원도 뭐 나름 나쁘지 않다. 그런데 아쉬운게 있었는데 가격이 좀 비쌋다 그리고 얼굴. 이 2개가 좀 아쉽긴 했는데 그래도 생각외로 키가 크더라??? 중국계 애들이 좀 섞여 있다고 해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얼굴은 다들 한족 얼굴을 띈 애들이 많았지만 몸매만큼은 확실하게 좋더라. 그리고 아무래도 싱가폴 같은 경우는 황제투어를 즐길려면 1박당 최소 70만원은 잡고 가야한다. 동남아 중에서 가장 비싼건 아닌데 그래도 비싼편에 속하는 편이지. 근데 이게 왜 2위냐고? 이제 슬슬 들어보면 안다.
3.말레이시아
한국 인프라가 좀 딸리긴하다. 여자 상태도 조금 오마이갓 이긴 해도 그래도 나름 애들이 양심가더라. 내가 받았었을땐 최소 애들이 막 못땟거나 하지 않았음. 하지만 마냥 순수한 마음으로 난 얘네들 동남아 밤문화 중에서 3위를 준다. 한국 에이전시들은 그냥 그렇다. 별로 신경을 안쓴다. 아무래도 사람들이 유흥으로 즐기러 오는게 아니라서 그런지 몰라도 대부분 다 2잡을 하고 있더라고. 그래서 이곳저곳 좌표 찍어주면서 저기가면된다 이곳가면된다 그렇게 한다. 드라이버는 있고 당연히 ㅇㅇ 뭐 친구들끼리 즐기기에는 전혀 나쁜 장소는 아니었다라고 생각한다.
4.태국
처음에 딱 태국 밤문화를 이용했을때 오??? 애들 왤케 이뻐? 라고 생각했다. 한국 실장이 이곳 마사지샵 가라고 해서 갔더니 진짜 모든 애들이 이쁘더라고. 근데 거기가 게이 마사지샵이었었다... 실장은 그걸 숨기고 그냥 ㄸ치게 날 내버려 뒀는데 내가 어떻게 알았냐면 내 파트너가 아직 수술을 다 마치지 않은 상태로 출근을 했던거야. 근데 그 샵은 게이샵이라고 간판에도 떡하니 되어 있으니까 별 생각없이 했다가 난 또 그걸 몰랐고... 그자리에서 나 소리질렀다. 진짜 그것때문에 한동안 트라우마가 생겨서 여자를 못만났다. 그리고 또 한가지 바로 가격이다. 황투 1박 가격이 무려 900불이다. 제일 싼곳은 800불이라 내가 그걸 이용해서 갔었는데 이것저것 추가요금을 붙이더라. 결국 그돈이 그돈이었다. 양아치 집단이다 정말로.
5.필리핀
최악of최악 best 로 선정 되었다. 일단 내가 너무 분해서 얘기를 다 풀이를 못하겠고 딱 2가지 말한다. 이쁜 여자애들 다 해외로 수출되었고 나머지 남아있는 애들은 아줌마다. 그냥 그렇게만 알고 있으면 된다. 마닐라,클락안에 있는 앙헬레스 다 이용해봤는데 단 한명도 이쁜애 못봤다 정말로. 가격? 가격은 정말 최악이다. 그딴 애들 소개시켜주는데 겁나 비싸다.그냥 다시는 생각하고 싶지 않다. 밤문화 이용할려고 예약 다 걸어놓고 비행기에 탔는데 공항에 내리자마자 난 직원들이 있을줄 알았는데 에이전시 애들 다 잔다고 바쁘다. 우리보다 걔네들이 더 도박에 찌들어있고 자기네들이 제정신인줄 모른다. 그리고 겁나 비싸게 받아먹은 돈을 갖다가 자기네들 노름이랑 유흥에 또 꼴아박는다. 우리는 서비스대로 못받고. 한번은 호텔 체크인 할려고 했는데 체크인이 안되있어서 깜짝 놀랐다 정말로.
그정도로 최악인 애들이다. 여자한테 한번 질렸고 한국 에이전시 한테 한번 질렸다. 마간다 커뮤니티라고 필리핀 밤문화 정보 소개해주는곳이 있거든? 그곳에서 절대 이용하지마라. 어느 지역이든간에 걔네들껀데 다 똑같아 하는짓이 태국이랑 똑같이 양아치 집단들이다. 나는 그 후로 절대 안간다 그런곳. 만약에 밤문화 갈 생각 있으면 차라리 캄보디아 가라. 캄보디아는 약간 중립인데 그래도 거기는 돈으로 막 추가요금 달라고 양아치짓은 안한다. 딱 그거 받고 끝내고 서비스 자기네들선에서 최선으로 해준다. 근데 그게 그거겠지만. ㅋㅋㅋㅋ 캄보디아 정말 할 얘기가 많지만 그래도 나쁜 기억도 있는 반면에 어이없이 웃긴것도 있어서 그냥 중립기어 박는다ㅋㅋㅋㅋㅋ
출처 : 베트남 밤황제 https://king02.com/archive/package/1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