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 구인정보 > 노래주점 > 상세보기 

3d 클라우드 인기검색어

현재접속자
검색된 설문이 없습니다.
◐20대30대◐8개보장◐초이스X◐차량2대◐초보환영◐금연차◐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프린트 문의하기 쪽지신고하기

조회수 : 159

  닉네임 화이트
  담당자명
이동규
  연락처 연락처 010-2178-1709  "러브알바에서 보고 전화드렸어요" 라고 하시면 됩니다^^
  카톡ID 카톡ID nike185
  라인ID 라인ID
  팩스 정보없음
  홈페이지 정보없음
  이메일 정보없음
  상호 오디션
  주소 (07008)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39-71
  역세권 정보없음
  설립년도 정보없음
  직원수 0
  업소소개 정보없음
장난으로 문자를 발송할 경우
IP추적 후 형사처벌이 될 수 있습니다.
회신번호
  업무내용 노래주점
  급여 급여 시급 50,000원   2023년 최저시급 9,620
  모집성별 여자
  담당업무 정보없음
  마감일자 2023-04-13 D-63
  우대사항 정보없음
  업소규모
  키워드 #보도, 초이스없음, 출퇴차량지원, 투잡알바, 젊은실장, 주점, 초보가능, 만근비지급, 당일지급, 갯수보장, 고수익보장, 출퇴근지원, 주말알바, 초미씨, 외모안봄
  나이 20세 ~ 45세
  지역서울 - 동작구
  지역2서울 - 서초구
  지역3서울 - 관악구

안녕하세요~^^

먼저 정중하게 인사 올리겠습니다!
저희는 정말 진심으로
가족 같은 따뜻한 분위기속에 절대적으로 

    

2040전문 술X 초이스X 초보환영 8개보장

 

함께 일하실 룰루랄라 여우님들을 모십니다^^ 

 

 

 

 

 

 

 Emotion Icon초이스x노캔슬x노술x노진상x

캔슬!노술

손님이 2명이면 2명! 3명이면 3명!

초이스 절대 하지 않습니다. 캔슬도 없습니다.

술은 당연히 안드셔도 됩니당~

강요하는사람 절대 없으며 술 못마셔도 되용~^^

 

 

!Emotion Icon 요즘 핫한곳!

 

일이 없으면 빨리빨리 접어버리고 언니들 갯수안나오는데

무작정 퇴근시키지 않습니다ㅠㅠ

울 언니들이 돈 많이 벌어야 기분 좋아지는 실장님입니다~

다들 퇴근시킬때 저희는 일들어가기 바쁩니당^^

 

 

 

 

Emotion Icon 친구랑 같이 일가능! 일대일도 대환영!

 

친구들끼리 오시면 젓가락으로 항상 붙혀드려용^^

그리고 혼자오시기 부담스러우시다면 걱정마세요~

대부분 혼자 돈벌러 오시는 언니들이 대다수입니다^^

비슷한 나이대 많아서 같이 어울리고 일 다니기 너무 좋아용~

다른곳과 어떻게 다른지 확! 느끼실겁니다~

뻥 안치고 가족같은 화목한 분위기에서 같이 어울려요^^

 

 

 

 

Emotion Icon 서초.동작에서 거래처 최대보유!

 

1종.주점을 메인으로 들어가며 총 거래처 200곳!!

남들 쉴때 일 하나라도 더 볼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정말 요즘 HOT 한곳입니다.

믿고 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motion Icon 출근차.퇴근차 100% 또는 차비 100% 드림!

 

강남.서초.동작.신림.구로 출근 픽업 가능!!

일하고 많이 지쳐있는 상태인데 버리고가면 울언니들 울꺼죠ㅠㅠ

퇴근은 차량2대로 100% 실장님이 책임집니다! 

걱정마시고 집앞까지 가는길 차안에서 코하며 주무셔용~ 

 

 

 

 Emotion Icon    Emotion Icon    Emotion Icon 

 

 

 

Emotion Icon지역 Emotion Icon

 

일하실 지역은 깔끔한곳!!! 이수.사당.남성.방배 전지역 입니다

개인사정 때문에 들어가시기 곤란한 지역은 빼드려요^^ 

서울 방방 곳곳 다녀봐도 여기만큼 일많고

편하게 스트레스 안받고 일하실 있습니다!

 

 

 

Emotion Icon Emotion Icon Emotion Icon  

 

 

 

Emotion Icon근무시간 Emotion Icon

 

근무시간은 보통 오후6시부터 아침까지 운영해용^^

늦게 출근해서 일많이 못한 언니들을 위해 울 실장님은

늦은 새벽에도 일 넣어주신답니다!

출퇴근시간에 구애받지 마시고 편한시간에 출근하셨다가

일찍 들어가셔도 좋습니당~^^ 

 

 

 

Emotion IconEmotion IconEmotion Icon

 

 

 

Emotion Icon페이 Emotion Icon

 

저희는 특별히 시급 50,000원-55.000원 입니다!

시급이 다른곳과 같아도?????? 초이스X 술X 진상X

모조리 싹~다 그런거 없습니다^^

강남 신림 .. 이런 곳과 비교하지마세요!

지역이 클수록 그동네 경쟁이 많고 언니수요가 많겟죵!!!

당연히 초이스는 쎄질수 밖에 없습니당!

저희는 훨~씬 일하기 수월합니다^^ 장담100프로!

 

 

  

 

 

Emotion Icon자격 Emotion Icon

 

20세이상 여성분이시라면 누구든지 가능합니다!

20대 30대 40대초.중.까지      

연예인,모델 구하는거 아니랍니다ㅠ_ㅠ

대학생,휴학생,단기알바,투잡,직장인,돌싱,교포,주부,백조분들

모두모두 환영합니다^^

민짜는 안되용ㅠ 나이먹고 와주세용

 

 

 

 

Emotion Icon하시는일 Emotion Icon

 

요즘같은 불경기에 돈쓰기는 쉬워도 벌기는 참 힘들죠?

하지만 이곳에선 리액션만 잘하고, 잘 웃기만 하면 되요^^

얘기 잘 들어주고 잘 웃고 호응만 잘 해주심되용!

절~대 까다롭지 않고, 외모에 자신이 없으신 분들도

당연히 일하실 수 있고, 초보분들도 환영합니다^^

 

 

 

  

 

 

Emotion Icon출퇴근 Emotion Icon

 

언니들도 힘들게 일하는만큼 출퇴근 백프로 운행합니다!

한분 한분 조심히 집앞까지 모셔다 드려요~^^

울 언니들 자동퇴근 절대 안시킵니다!

실장님이 먼저퇴근? 절대 안합니다!

실장님 체력이 모두 소진될때까지~

무조근 끝까지 기다리니까 걱정하지마세요~^^

 

 

Emotion IconEmotion IconEmotion Icon

 

 

Emotion Icon복장 Emotion Icon

 

자기스타일대로 편하고 깔끔하게 입으면 OK!

파인옷 안잆어도 됩니다!

커피,검정 스타킹 신으셔도 됩니다!

원피스,투피스,치마,세미정장 가능!

짧은 옷 부담스러우시다면 긴치마로 대체 가능!

긴 청바지 가능! 반바지 가능!  레깅스 가능!

구두,단화 착용 가능! [단,운동화 츄리닝은 제외]

쥬얼하고 이쁘게만 입으시면되요~

 

 

 24시간 전화,문자,카톡 가능합니다! 

 허위 광고글을 남겨 놓지 않았습니다 

 언니들의 판단과 선택에 맏기겠습니다 

 

 

 

 

 

 

 

  010.2178.1709       

 

 nike185 

 

 

  닉네임 화이트
  담당자명
이동규
  연락처 연락처 010-2178-1709  "러브알바에서 보고 전화드렸어요" 라고 하시면 됩니다^^
  카톡ID 카톡ID nike185
  라인ID 라인ID
  상호 오디션
  팩스 정보없음
  홈페이지 정보없음
  이메일 정보없음
  주소 (07008)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39-71
  역세권 정보없음
  설립년도 정보없음
  직원수 0
  업소소개 정보없음
장난으로 문자를 발송할 경우
IP추적 후 형사처벌이 될 수 있습니다.
회신번호
로고 ㆍ본 정보는 화이트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ㆍ러브알바는 기재된 내용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정보는 러브알바의 동의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